밤이면 뭔가 뿜어대는 오산의 공장들 – 확인 해보니 문제 없는거네요 ㅎㅎㅎ

image

핸드폰 사진이라 줌이 않되 잘안보이시겠지만 가운데에 3개의 흰 기둥이 있습니다. 정확히는 4개인데요. 사진에는 하나가 안보입니다. 오산역 남서쪽에 공장들이 있는 곳인데요 밤만되면 뭔가 태우는지 굴둑연기처럼 솟아 오릅니다.

과거 인천에 살때도 비슷한걸 많이 봤는데 … 그때 좋은 기억이 없어 이곳 오산도 저 흰기둥들이 반갑지만은않습니다. 아니겠지만 오염물질 다량 함유할지 아닐지 믿을수가 있어야지요. 그것도 이렇게 공무원들 업무시간 끝난 후에 보이는 거라서요. 믿어야겠죠?? 잘 관리 하겠죠??

추가합니다.

오산시 환경과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해당 내용을 친절히 잘 설명해 주셨습니다. 걱정 안해도 되겠어요. ㅎㅎㅎ. 괜히 바쁜 분들 귀찮게 한것 같아 미안하네요.

Published by: benant

WEB PROGRAMMER. PHP, ASP, XML, Javascript, VBScript, PL/SQL, MySQL, Oracle. scrollads.co.kr 새로운 모바일 광고 서비스. trenue.com 시스탬 트래이딩 서비스. blogman.co.kr 블로그 운영 관리 서비스. creget.co.kr 해외 상품 구매대행. 핫딜 정보 제공 서비스. fgshop.co.kr - 독립형 쇼핑몰 솔루션.

Categories 환경, 일상의 기록댓글 2개

2 thoughts on “밤이면 뭔가 뿜어대는 오산의 공장들 – 확인 해보니 문제 없는거네요 ㅎㅎㅎ”

    1. 그렇죠?? 그래야겠어서 오늘 새벽에 오산시청에 문의 글을 남겨 두었어요. 일단 시에서 알고 있고 관리되는 사항이면 그나마 다행이니까요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