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3 구매후 엔카에 들어가 봤는데요…

어쩌다 낚여서 중고차 사이트 들어 갔다가 간만에 엔카에 들어가 봤습니다. 사실 K3 사기 전에 중고차를 구매하려고 고민했었죠. 이유야 던이 없으니 저렴한걸로 구해보려고요.

그때는 1500만원 이하에서도 눈에 들어오는 것이 많았는데 지금은 눈에 들어 오는 것이 없네요. 하다못해 2012년12월 출고의 SM3도 눈에 들어오지 않는군요. ㅋㅋㅋ 수입차 쪽도 들어가 봤는데 와!! 1500만원 이하로 상당히 많은 수입중고차 매물들이 보이네요. 그런데 겉모습과 이름만 끌릴뿐 내부 사진보면 구매욕구가 싹 달아납니다. 대부분 6~10년 정도 된거라 그런지도 모르겠습니다.

K3 수동을 저렴하게 샀지만 비슷한 가격의 다른 차들이 눈에 들어 오지 않는걸로 봐서는 선택을 잘한것 같습니다.

아! 직물 시트 이거 겨울철에 좋더군요. 이전 쏘나타2는 가죽시트여서 겨울이면 무지 추웠고 그래서 히팅시트 기능이 절실했는데 직물시트는 히팅기능이 없어도 됩니다. 엉덩이로 오는 싸늘한 기운이 없으니까요.

Advertisements

Published by: benant

WEB PROGRAMMER. PHP, ASP, XML, Javascript, VBScript, PL/SQL, MySQL, Oracle. scrollads.co.kr 새로운 모바일 광고 서비스. trenue.com 시스탬 트래이딩 서비스. blogman.co.kr 블로그 운영 관리 서비스. creget.co.kr 해외 상품 구매대행. 핫딜 정보 제공 서비스. fgshop.co.kr - 독립형 쇼핑몰 솔루션.

카테고리 일상의 기록태그, , 댓글 남기기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