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반도 2배’를 달려 투표한 “김효원”씨 …

국민일보 쿠키뉴스.

왕복 2000km를 달려 재외국민 투표에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는 김효원(사진) 씨가 17일 한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 투표의 중요성을 역설했다. 인도 벵갈루루에서 무역업을 하고 있다는 그는 차 안에서 새우잠을 자 가며 40시간을 달려 기어코 한 표를 행사했다.

투표는 정말 중요한 것입니다. 우리 모두 투표합시다. 40시간을 달려 투표를 했다니 … 대단하심다.

“투표의 내용이 자기의 입장과 최대한 가까운 사람을 뽑아야 되는데, 자기 생각하고 다르게 뽑는 사람들이 지금 많은 것 같다. 그러니까 세상이 안 바뀌지 않는가 하는 생각이 든다”는 말을 남겼다.

역시 그냥 투표하러 가신것이 아닙니다. ^^ 인정인정.

Advertisements

Published by: benant

WEB PROGRAMMER. PHP, ASP, XML, Javascript, VBScript, PL/SQL, MySQL, Oracle. scrollads.co.kr 새로운 모바일 광고 서비스. trenue.com 시스탬 트래이딩 서비스. blogman.co.kr 블로그 운영 관리 서비스. creget.co.kr 해외 상품 구매대행. 핫딜 정보 제공 서비스. fgshop.co.kr - 독립형 쇼핑몰 솔루션.

Categories 일상의 기록댓글 남기기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