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SQL 접속 방법을 알려 주는 단 하나의 이미지

Microsoft SQL Management Studio 에서 MSSQL 2008 서버에 접속하는 방법을 몰라 그렇게 찾아 해매었는데 딱 하나의 이미지로 해결 되었습니다.

참나 이렇게 간단한 것을 그 어디에도 이야기 하는곳이 없네요. 너무 당연한거라 아무도 쓰지 않았는지는 모르겠네요. 서버 이름에 “IP, 포트” 이렇게 적고 인증 정보 쓰면 되는것을 별칭 등록하고 또 등록한 별칭이 않나와서 어떻게 해야 하나 찾아 다니고 했네요.

[이미지 출처 및 참고 사이트]

  1. Microsoft SQL Server Management Studio Express 다운로드 받기, 끼룩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