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도 술, 담배가 들어 가면 19금??

TV 뉴스 보다 깜짝 놀랐습니다. 그냥 발라드 노래 가사에 술 먹는 내용이 있는데 이런 내용이 청소년들의 술 소비를 부추긴다는 의견때문에 19금이 되었다고 합니다. 후다닥 인터넷 찾아 보니 같은 내용의 뉴스들이 많더군요. 아래글 처럼요.

http://news.donga.com/3/all/20110629/38397808/3

그나저나 여성가족부의 말대로 술을 마시는 내용이 들어가서 멍청한 우리의 아이들이 사리 분별 못하고 술 먹기를 따라한다면 노래를 19금으로 하기 전에 청소년들도 자주 타는 지하철에 24시간 노출되고 있는 아래와 같은 선정적이고 술 소비를 권하는 광고들부터 19금으로 정하는 것이 여성가족부가 해야 할일이 아닌지 생각해 봅니다.

 

이효리 소주 광고

DJ DOC 소주 광고

(워드 프레스의 단점이군요. 다른 동영상은 등록 할 수가 없네요. 링크만 걸어 둡니다.)

Advertisements

Published by: benant

WEB PROGRAMMER. PHP, ASP, XML, Javascript, VBScript, PL/SQL, MySQL, Oracle. scrollads.co.kr 새로운 모바일 광고 서비스. trenue.com 시스탬 트래이딩 서비스. blogman.co.kr 블로그 운영 관리 서비스. creget.co.kr 해외 상품 구매대행. 핫딜 정보 제공 서비스. fgshop.co.kr - 독립형 쇼핑몰 솔루션.

카테고리 일상의 기록댓글 남기기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