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이 가물가물 누구였더라?? facebook의 어쩌면 “알 수도 있는 사람”

그닥 노닥거리기를 좋아라 하지 않는 성격이라 facebook을 전혀 하지 않고 있었는데 최근 친구요청 메일이 들어오면서 자주 로그인을 하게 됩니다.

그럴때마다 “알 수도 있는 사람” 이라는 항목에 있는 회원정보를 보다보면 최근에는 연락이 않되는 지인들의 정보가 나오는 것을 보고는 놀라고 있습니다.

오늘도 친구 추가 메일을 받아서 로그인 했다가 고페츠라는 외국인 회사에서 잠깐 같이 일했던 외국 개발자의 이름을 보고는 놀라버렸습니다. 어찌 알았을까나?? 사뭇 궁금해지네요. 뭔가 연결 고리가 있었을것인데… 회사 정보를 넣어 두었나보네요. 암튼, 이름과 사진으로 과거의 기억을 떠오르게 한다는 것이 재미 있네요. 그래서 사람들이 facebook을 하나봅니다.

Advertisements

Published by: benant

WEB PROGRAMMER. PHP, ASP, XML, Javascript, VBScript, PL/SQL, MySQL, Oracle. scrollads.co.kr 새로운 모바일 광고 서비스. trenue.com 시스탬 트래이딩 서비스. blogman.co.kr 블로그 운영 관리 서비스. creget.co.kr 해외 상품 구매대행. 핫딜 정보 제공 서비스. fgshop.co.kr - 독립형 쇼핑몰 솔루션.

Categories 일상의 기록, Web댓글 남기기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