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작, 새로운 사람들, 그러나 낯익은 분위기

9개월 간의 삼성반도체 근무를 뒤로하고 오늘 새로운 직장으로 출근을 했습니다. 서울로의 출근은 1년만이라서 회사까지 몇시간이나 걸릴지 몰라 넉넉하게 7시 30분 버스를 타고 출발했습니다. 고속도로 빠져서 서울로 나간 시간이 8시!! 헉. 첫출근이라 들어도 못가는데 입구에서 몇십분을 서성거릴것을 생각하니 깝깝하더군요.

회사에 도착하니 8시 20분 조금 넘었네요. 집에서 7시 20분에 나왔으니 한시간정도 걸린거네요. 입구 앞에서 서성거리다 아는 얼굴 발견!! ^^;;; 열라 따라 들어 갔고 때마침 또 아는 얼굴 발견!!! 그 옆자리에 앉으라는 소리에 아싸~~

고페츠에서 새로운 직원이 들어 오면 전 부서를 돌아다니며 소개하던 버릇이 있어 내심 기대하고 있었는데 오전이 지나도록 감감 무소식이네요. 소심한 성격이라 통성명 하자고 돌아디니지는 못하고 간단히 주위에 같이 일하게 될 분들만 소개 받고 인사를 나누었죠. 아직까지도 사람을 쉽게 파악하지 못하기 때문에 어떤 분들이 있는지는 더 생활해 봐야 겠지만 뭐, 까탈스러운 분은 없는것 같네요.

인수인계 하시는 분에게 이런저런 이야기 듣고 개발 PC 셋팅 하고 언제나 그렇듯 무난한 하루를 보넸습니다. 사실 흠이 될지도 모르는 말이지만 9년동안 웹개발자로 있으면서 이리저리 돌아다니다 보니 소심한 성격임에도 적응을 빨리 하게 되었습니다. 거기다 이번 회사는 전에 다녔던 회사라서 아는사람도 조금 있네요.

2009년 7월 1일. 하반기의 시작인 오늘 새로운 사람들과 기분좋게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될것 같습니다. 앞으로 정말 재미있는 일들이 가득할 것 같아 기분이 설래입니다. 

아. 삼성반도체에서 같이 일하시는 분들이 이글을 보면 좀 서운해 하실지도 모르겠네요. 혹시 그렇더라도 그냥 제가 하고 싶은 일을 하게 되서 그런것이니 너무 서운해 하지 마세요.

Advertisements

Published by: benant

WEB PROGRAMMER. PHP, ASP, XML, Javascript, VBScript, PL/SQL, MySQL, Oracle. scrollads.co.kr 새로운 모바일 광고 서비스. trenue.com 시스탬 트래이딩 서비스. blogman.co.kr 블로그 운영 관리 서비스. creget.co.kr 해외 상품 구매대행. 핫딜 정보 제공 서비스. fgshop.co.kr - 독립형 쇼핑몰 솔루션.

카테고리 일상의 기록댓글 남기기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