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이상 촛불은 없다.

평화로운 촛불문화제가 이제는 80년대 대모와 닮아가고 있습니다. 이제는 더이상 평화롭던 촛불문화제의 모습은 찾아보기 힘들고 각목과 쇠파이프를 들고 있는 정채를 알 수 없는 사람들이 전경과 싸우고 있습니다. 시민을 가장한 폭도라고 밖에는 생각이 들지 않습니다. 이제는 더이상 어린 아이들의 손을 잡고 시청앞 광장에서 평화롭게 자신들의 생각의 정부와 국민들에게 알리는 사람들은 사라지고 없습니다. 평화로운 촛불문화제를 통해 정부는 쇠고기 협상을 어떻게 진행해야하는지 알았고 그 노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금은 정부가 노력하는 모습을 보고 힘을 넣어 주어야 할 때입니다.

검경의 모든 분들 이제는 촛불 대신 각목과 쇠파이프를 드는 사람들을 전부 잡아가 자신들이 잘못한 책임 만큼 지우십시오. 국민들 중에서 아무도 촛불문화제를 가장해서 쇠파이프를 들고 각목을 들고 싸우는 사람들을 두둔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 누구도 폭력으로 얼룩진 사진들을 보고 싶어 하지 않을 것입니다.

각목과 쇠파이프를 들고 있는 사람들이 누구이든 잘못한 만큼 죄를 받아야 합니다.

이제는 잠시 촛불을 내려야 할 때입니다.

Advertisements

Published by: benant

WEB PROGRAMMER. PHP, ASP, XML, Javascript, VBScript, PL/SQL, MySQL, Oracle. scrollads.co.kr 새로운 모바일 광고 서비스. trenue.com 시스탬 트래이딩 서비스. blogman.co.kr 블로그 운영 관리 서비스. creget.co.kr 해외 상품 구매대행. 핫딜 정보 제공 서비스. fgshop.co.kr - 독립형 쇼핑몰 솔루션.

카테고리 일상의 기록태그댓글 남기기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