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zilla Firefox 3 Beta 3 릴리즈

모질라의 불여우 3 베타 3 이 릴리즈 되었다는  AJ의 이야기를 듣고 바로 설치해 보았습니다.

모질라 사이트에의 릴리즈 노트에 들어가 리눅스용 한글 파일을 다운 받아 우분투에 tar 풀고 실행하니 바로 되네요.

바탕화면에다 풀었는데 뭐 셋팅 잡을 것도 없이 Firefox를 실행하니 바로 되네요.실행할때 사용하고 있던 Add-on들 중 FireBug와 마우스 제스쳐가 아직 않된다고 하면서 사용할수없는 Add-on을보여주네요.

아직 많이 사용해 보지 않아 어떤진 모르겠지만, 일단 속도가 좀 빨라진것 같습니다. (아주 조금… 2.0과 3.0베타를 띄워서 비교해 보지 않고서는 잘 모르겠어요). 우선 첫눈에 차이나는것은 주소줄 밑의 히스토리입니다. 사이트 제목과 아이콘이 나와서 좀더 직관적으로 알 수 있게 되어서 좋네요. 이글 쓰느라고 텝을 좀많이 띄웠는데 그래도 이전보다는 많이 안정적이네요.탭기능도 좋아진 것 같습니다. 여러 기능을 넣었고 보강했다고 하는데 자세한 것은 릴리즈 노트 참고하세요.

암튼 전체적으로다가 맘에 드네요.

Published by: benant

WEB PROGRAMMER. PHP, ASP, XML, Javascript, VBScript, PL/SQL, MySQL, Oracle. scrollads.co.kr 새로운 모바일 광고 서비스. trenue.com 시스탬 트래이딩 서비스. blogman.co.kr 블로그 운영 관리 서비스. creget.co.kr 해외 상품 구매대행. 핫딜 정보 제공 서비스. fgshop.co.kr - 독립형 쇼핑몰 솔루션.

Categories Web태그댓글 남기기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