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쉬기 힘든 지하철 …

얼마전 회사를 옮겨서 출퇴근 시간에 지하철을 장시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출퇴근 시간에는 평상시보다 많은 사람이 몰리다 보니 객차마다 사람들이 가득차 있게 되더군요. 그래서인지 이상하게 가슴이 답답하더군요. 호흡을 크게 하여도 나아지지 않고 하품을 하기는 하는데 답답함은 여전하고 … 아무래도 객차 속의 산소가 많이 부족한것 같습니다. 요즘 날씨가 추워지다보니 환풍기도 않틀고 히터만 틀고 있는것 같더군요. 아마도 산소호흡기라도 하나 사서 가지고 다녀야 할것 같습니다. 다른 분들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 설마 있지도 않던 천식이라도 생긴건아닌지…. ㅠ.ㅠ

이래서 여행을 가나 봅니다. 답답한 도시를 떠나는 이유를 이제야 알것 같군요.

corsica

Advertisements

Published by: benant

WEB PROGRAMMER. PHP, ASP, XML, Javascript, VBScript, PL/SQL, MySQL, Oracle. scrollads.co.kr 새로운 모바일 광고 서비스. trenue.com 시스탬 트래이딩 서비스. blogman.co.kr 블로그 운영 관리 서비스. creget.co.kr 해외 상품 구매대행. 핫딜 정보 제공 서비스. fgshop.co.kr - 독립형 쇼핑몰 솔루션.

카테고리 일상의 기록댓글 남기기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